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에는 보험업 경력자 외에도 신입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직접 교육함으로써, 처음부터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며 분석・상담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설계사들은 보다 편리하게 맞춤형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
타 보험설계사와 토스 보험분석서비스와의 다른점은 아무래도 접근성이 가장 달랐다
그러면서도 “보험의 고객 경험은 설계사에 의해서만 바뀔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다”며 “세상에 없던 가장 좋은 설계사를 주자는 것이 회사의 철학”이라고 덧붙였다.
고객 발굴은 보험설계사로서 업무의 시작이자 핵심입니다. 많은 경우, 지인 소개나 블로그,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찾습니다.
종합건강보험 외에도 운전자보험도 기존에 가입해둔게 요즘 필요한 금액보다 보장이 너무 적게 설정되어 있어서
그는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경험, 그리고 신속정확한 응답 속도가 언더라이팅 지원센터의 강점”이라고 말합니다.
각자 가입되어 있는 보험 상품 관련해서 제대로 알고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그간 기존 보험시장의 구조를 지적하며 줄곧 정규직 설계사를 채용해오던 토스인슈어런스는 왜 갑자기 노선을 바꾼 것일까. 그리고 비대면에서 대면 중심으로 서비스를 바꾼 이유는 무엇일까.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토스인슈어런스 닫기
없겠죠. 무엇이 고객에게 제일 필요한지만 고려할 수 있도록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 대문짝만한 천장이 '쾅'…식당에서 밥 먹던 손님 뇌진탕(영상) · 지하상가 화장실에 탯줄 달린 영아 유기…베트남女 검거 · 행인들 머리 위로 '뚝'…떨어진 물체는?(영상) · 농담인줄 알았는데…훠궈집 꼬치도둑 실존(영상)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